선불 통화 이용약관

선불 통화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세이프 어드바이져(이하발행자라 함)가 발행한선불 통화 충전을 구매자 또는 구매자로부터 이전 받은 자(이하고객이라 함)가 사용함에 있어 고객과 발행자 간에 준수할 사항을 규정한다.

 

2 (정의 등)

     이 약관에서선불 통화 충전이라 함은 회사가 정의한 기술 사양에 따라 회사가 인증한 웹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내장하고, 교원안심번호, 공공기관에서 발신번호 변경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이선불 통화 충전을 결재하면 결재 금액이 적립되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자동으로 충전을 승인한 선불 통화 충전을 말합니다.

 

3 (적용의 범위)

  이 약관은 제2조 제1항의 형태로 발행되는선불 통화 충전에만 적용된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이 약관은 적용되지 않는다.

  2조 제1항 의선불 통화 충전으로 다른 형태의 선불 통화 충전 (2조 제1항 각 호의 유형이 아닌 것에 한함)을 구매한 경우 해당 선불 통화 충전 의 사용 및 환불 등에 관해서는 발행자의 표시가 없는 한 이 약관의 적용을 받지 않는다.

  

4 (발행 등)

     발행자는선불 통화 충전적립 시 소요되는 제반 비용(카드 결재 수수료, 충전 적립 시스템 비용, )을 부담한다.

    고객의 과실로 인하여 타인이 선불 통화 충전을 소진 한 경우 재 충전 금액은 고객이 부담한다.

 

5 (유효기간)

    선불 통화 충전 금액에 대해 유효기간을 달리 정하지 아니하며, 경우 제8조의 소멸시효기간을 유효기간으로 본다.

 

6 (이용 요금)

이용요금은 고객이 발신번호변경으로 발신 할 때 발신 종료 후 통화 30초에 10, 1분에 20원으로 30초 당 10원씩 충전 금액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7 (” 선불 통화 충전의 사용)

발신번호 변경은 전기통신 사업법 제311호에 공공기관 고유의 업무수행을 위한 발신번호 변경 사유에 의거하여 공공기관은 해당 공공기관 소속 공무원 들이 발신 번호 변경을 이용 할 때 발신 번호 변경을 승인한다.

발신번호 변경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공공기관 전화 번호 전체를 사용 중인 통신사에 통신이용증명원과 발신번호 변경 신청서를 ㈜세이프 어드바이져로 신청 되어야만 합니다.(safe0549@naver.com, 이메일 전송 후에도 발신 버튼이 비활성화 되거나, 궁금한 사항이나 오작동이 있으면 고객센터 문의하기 의 발신번호변경문의에 문의하시면 답변,조치 해 드립니다. )

★ 공공기관에서 통신이용증명원과 신청서를 접수 하지 않으면 이용 요금 결재 충전을 하여도 이용을 할 수 없으며, 이용 중 공공기관에서 이용 철회하여도 이용 중지 되며, 충전 잔액은 환불 접수를 해야만 환불 됩니다.

통신이용증명원과 발신번호 변경 신청서를 접수 후

  발신번호변경 발신 이용 요금을 공공기관에서 결재 충전하는 경우에는 안심번호 사이트에서   공공기관 회원 로그인 후 충전하기 결재페이지를 선택 후 충전 금액 결재하기에서 공공기관 카드로 결재를 하시면 공공기관 소속 공무원 모두에게 결재 금액 전체에서 전체 공무원 수에 대해 동일하게 분활 충전되며, 공공기관 또는 공무원의 앱 , 웹 상단에 결재 금액이 충전 표시되며, 해당 공공기관 공무원의 앱에 있는 전화 발신 버튼이 활성화 되어 발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신 금액은 30초에 10, 1분에 20원으로 30초 당 10원씩 충전 금액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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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공기관 소속 공무원이 충전된 금액을 소진하면 공공기관 회원 로그인 후 충전 잔액이 남아서 사용 하지 않는 공무원의 충전 금액을 소진한 공무원에게 충전 금액을 이전 해 주어 충전 금액을 소진한 공무원도 전화 발신 버튼이 활성화 되어 발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 회원 로그인 후 1. 이전 해 주는 공무원 충전 금액에 -0,000   2. 이전 받을 공무원 충전금에 +0,000)

 

  발신번호변경 발신 이용 요금을 공공기관에서 결재 충전 안하거나, 공무원 개별로 사용하고자 결재하는 경우(공공기관의 통신이용증명원과 발신번호 변경 신청서를 위와 같이 신청 해 야 만함) 에는 안심번호 사이트의 웹, 앱에서 공무원 회원 로그인 후 충전하기 결재페이지를 선택 후 충전 금액 결재하기에서 공무원 개인 카드로 결재를 하시면 앱 또는 웹 상단에 결재 금액 충전 표시되며, 전화 발신 버튼이 활성화 되어 발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신 금액은 30초에 10, 1분에 20원으로 30초 당 10원씩 충전 금액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사용 중 충전 금액 잔액이 50원 미만이 경우에는 발신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전화를 이용 할 수 없으니 충전 후 이용을 해야 합니다.

 

8 (환불)

  공공기관 회원에서 환불 요청하는 경우에는 안심번호 사이트에서 공공기관 회원 로그인 후 환불 선택 후 환불 받을 정보( 은행명, 계좌 번호, 통장 명의자)를 입력하고 환불 요청을 선택하면 충전 금액 중에 잔액을 환불 받을 계좌에 입금되며, 환불요청이 접수되면 접수 시간 이후에는 발신번호 변경 서비스 이용이 차단 됩니다. (환불은 3~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휴일, 공휴일이 중간에 있을 경우 1~2일 더 소요됨을 양지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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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무원 회원에서 환불 요청하는 경우에는 안심번호 사이트, 앱에서 공무원 회원 로그인 후 환불 선택 후 환불 받을 정보(은행 명, 계좌 번호, 통장 명의자)를 입력하고 환불 요청을 선택하시면 충전 금액 중에 잔액을 환불 받을 계좌에 입금되며, 환불요청이 접수되면 접수 시간 이후에는 발신번호 변경 서비스 이용이 차단 됩니다. (환불은 3~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휴일, 공휴일이 중간에 있을 경우 1~2일 더 소요됨을 양지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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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재 후 사용 전 취소는 안심번호 사이트, 앱에서 학교 회원, 교직원 회원 로그인 후 앱, 웹에서 취소 하시면 됩니다.

 사립 유치원은 발신번호 변경이 불가하여 선불 충전을 하여도 서비스 이용 불가이니 선불 충전을 결재를 하지 말아주세요. 발신번호 변경 사용 중 공공기관 고유 업무 이외 목적으로 사용 시 서비스가 중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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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소멸시효)

    선불 통화 충전를 결재한 날 또는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상법상의 상사채권소멸시효가 완성되어 고객은 발행자 등에게 서비스 등의 제공, 환불 및 잔액 반환을 요청할 수 없다. 다만, 발행자 등이 자발적 으로  선불 통화 충전의 사용을 허락한 경우에는 소멸시효를 적용하지 아니한다.

    1항의 기간을 산정함에 있어선불 통화 충전의 경우 충전 일을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소멸시효가 완성된다.

 

10 (지급보증 등)

선불 통화 서비스 충전의 지급보증 또는 피해보상보험계약(이하지급보증 등이라 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19-30의 제3장 피해보상 공고 및 신청에 준하여  따른다.

 

11 (분쟁해결)

이 약관과 관련하여 발행자 등과 고객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한다.

 

12 (기타)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약관 해석상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과 발행자 등의 합의에 의하여 결정한다. 다만,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거래관행에 따른다.

 

13조 고객 민원

고객 센터 : 1899-0549